XR Projection contents 생성 기술 개발
수행기간 | 개발진행중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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활용 솔루션 | - |
추진배경 기업개요
미래형 디스플레이 산업은 비정형 스크린을 대상으로 특화된 기술을 적용시키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‘B2B’ 에서 ‘B2C’로의 소비 유통구조도 모색하고 있습니다.
수행내용 1. 추진방향
본 연구개발은 소규모 공간과 인테리어를 대상으로 확보된 면단위에 3D mapping을 구현함으로써 종래의 프로젝션 매핑 기술을 적용하기 이전 단계의 복잡한 을 자동화하 고 일반 영상 콘텐츠를 손쉽게 적용 시켜 모 바일 관리 기반의 일체형 운영 솔루션 을 개발을 목표로 합니다.
2. 주요내용
1) 공간
환경 적응형 프로젝션 최적화 기술을 제공합니다.
2) 실내
프로젝션 XR
환경 및 사용자간 인터랙션 기술을 제공합니다.
3) 지능형
프로젝션 XR
콘텐츠 저작도구 및 시범 콘텐츠를 개발합니다.
성과 및 기대효과 1) XR 서비스 관련 산업 분야의 시장 확대가 가능합니다.
2) 비대면 사회 진입으로 인해 실감미디어 콘텐츠 소비 수요가 빠르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XR 관련 SW 및 HW 시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.
3) XR 시장의 대부분의 VR AR 관련 SW 및 HW에 치중되어 있어 프로젝션 기반 XR 콘텐츠 부문의 시장 선점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.
4) 특히 교육, 문화, 제조, 전시, 의료 등 분야에 관련한 각종 B2C 서비스, 교육/훈련, 게임/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다양한 XR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의 개발 생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시장 확대 및 신규 일자리 창출, 고부가치화 실현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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